소수자가 직면한 도박 피해를 강조하는 새로운 보고서

소수자가 직면한 도박 피해를 강조하는 새로운 보고서

소수자가 직면한 도박 피해를 강조하는 새로운 보고서

Blog Article

* 하워드 형벌개혁연맹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수 민족은 체계적인 인종 차별로 인해 도박 피해를 입을 위험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수 커뮤니티 내 도박, 도박 관련 피해 및 범죄에 대한 생활 경험"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소수 커뮤니티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도박 관련 피해에 대해 인터뷰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위해 더 많은 도박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종교인들이 대화를 나눴는데, 무슬림 신앙을 가진 한 사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종교에 위배되는 일입니다. 도박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지만 제 안에 있었습니다.

"아무에게도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었고 한동안은 제가 중독된 줄도 몰랐습니다. 중독이라는 단어는 아시아 배경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돈을 훔치기 시작했습니다. 돈을 다 쓰고 나면 도박을 계속하기 위해 돈을 훔치는 것과 같았고, 물론 변명을 하려고 숨겨야 했지만, 발각될 때까지 많은 변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소수자를 위한 많은 경로가 도박과 관련된 피해로 이어졌으며, 특히 사회경제적 불이익 해결과 관련하여 도박이 제공하는 잘못된 희망을 강조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개인 도박 경험이 있는 개인이 작성했으며 범죄 및 도박 관련 피해 위원회에서 발행했으며, 이 단체는 이 단체에서 발행한 시리즈의 일부로 사용되었습니다.

범죄 및 도박 피해 위원회 위원장인 골드스미스 KC 경은 보고서에 대해 "이번 연구 결과는 민족 공동체 사람들이 직면한 불평등과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요인이 도박과의 관계와 도박 관련 피해 및 범죄 경험에 어떤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독특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For More Details:카지노사이트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