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 유명인 도박 광고 금지 제안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 유명인 도박 광고 금지 제안
Blog Article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AGCO)는 향후 도박 광고에 사용될 수 있는 공인 풀을 수정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변경은 청소년과 어린이의 잠재적 피해를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소수의 시청자에게 어필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도박 상품의 광고 또는 마케팅에 출연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현역 선수와 은퇴 선수 모두 만화 캐릭터와 심볼뿐만 아니라 어떤 소재에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AGCO는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장 취약한 인구인 미성년자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 부작용에 대한 우려는 여전히 높습니다.
"따라서 AGCO는 온타리오주에서 인터넷 도박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유명인뿐만 아니라 운동선수의 사용을 금지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온타리오주에서 규제 대상인 iGaming 시장의 첫해와 첫해 재무 실적이 발표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AGCO는 변경 사항을 제정하기 전에 5월 8일까지 이해관계자들과 이 문제를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사업자는 새로운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3개월의 유예 기간을 갖게 됩니다.
캐나다 게임 협회의 회장 겸 CEO인 폴 번스는 "미성년자가 온라인 도박을 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인증된 신분증을 보여주지 않으면 계좌를 개설할 수 없습니다."For More Details:파워볼